본문 바로가기

어느날 맛집

잠실 테이스티버거 ㅣ치즈 폭포가 흐르는 에그마니버거 후기

반응형

 
 

서울여행 숙소를 잠실로 잡았는데요, 로사나호텔 숙소에서도 5-10분 거리랑 석촌호수가 가까워서 좋았어요 
잠실 석촌호수가는 길에 음식점이 여러개 있는데요,
조식을 포기하고 서울에서 맛볼 수 있는 테이스티버거 내돈내산 후기 를 남겨봅니다.

 

▶ 위치: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49길 50 나인파크 B동 103호9석촌고분역 2번 출구에서597m
▶ 영업시간11:30 - 22:00 (15:00 - 16:30 브레이크타임)
▶ 번호: 2070-7856-7778
▶ 편의: 포장, 무선 인터넷,화장실 구분

 

 


 
 



잠실석촌호수에서 5-10분 걸으면 바로 테이스티
버거에요! TV에 테이버거로 많이나온 건 봤는데
맛이 궁금해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ㅎㅎ



테이스티버거 가게공간/
분위기

 

 

테이스티버거의 시그니처 캐릭터가 공룡인가봐요
초록색의 가게와 참 잘어울렸어요
가수 테이님과 공룡이 닮은 것 같기도요 ㅎㅎ

 



잘 먹는 사람은 참 납득할 문구^^
좋은 사람들끼리 맛있게 잘 먹고 가자구요~~
가게안에 테이블이 대여섯게 놓여져 있는 아담한 규모랍니다. 야외테이블도 있어요

 

 

앞에 폴딩도어를 활짝 열어둬서 가게가 아담하지만
답답한 느낌도 없구요~
바로 앞이 초록초록한 숲뷰라서 참 좋았어요

리트리버와 함께 온 손님들도 야외테이블에 앉아서
먹던데 반려동물 동반 가게로 함께
즐길 수 있답니다



테이스티 버거
메뉴판

 

 

100% 수제 소고기패티를 쓰는
테이버거 가격은 8.8
에그마니버거 8.8
크라겐버거 11.5

스페셜 버거는 솔드아웃됬내요;;
프라이즈 사이드 메뉴와 함께 버거콜라 / 버거맥주 
취향껏 함께 먹으면 든든하겠죠?

 
 


테이스티버거
주문음식

 



셋트는 나무 트레이에 깔끔하게 담겨져 나와요
감자튀김은 속은 촉촉 밖은 바삭했구요
피클도 먹을만큼 딱 있어서 좋았어요

 



세상에 치즈 폭포가 흘러넘쳐요!!

버거안에 속재료를 아낌없이 가득 넣어서
한입만이 힘들어요😅

포크와 나이프은 필쑤!!



크으~ 멋스런 빵모자를 쓴 에그마니버거
사람들도 이걸 많이 시켜먹더라구요~

빵을 살짝 구워서 바삭한데 꽤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일반 햄버거빵의 푸석함이 아닌 빵부터 맛있답니다

 



에그마니버거 이름답게 계란이 엄청 두툼합니다!!
노오란 특제소스와 함께 햄버거가 참 맛있어요~
에그드랍 토스트의 아주 고급버전느낌인데, 계란이 많아서 버거가 부드럽고
안에 속재료들도 신선하고 잘 어울려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양도 꽤 많아요!! 오후까지 배부름을 가지고 열심히 서울구경하러 다녔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