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느날 카페

(서면/전포카페거리) 친절함과 가장 맛있는 스콘맛집 카페 페난

반응형

스콘 좋아하는 사람들은 만족할만한
서면 전포카페 페난PENAN 내돈내산 후기 시작합니다.

 

▶위치: 부산 부산진구 동성로 30-1 1층2/ 전포역 6번 출구
(주차는 주변 유료주차장을 이용)
▶영업시간:12:00 - 21:00  *매주 수요일 휴무

 


전포 카페
페난 공간/분위기

 
 

 
횡단보도 바로 앞에 위치한 카페 페난. 
전포카페거리 중에서도 조금은 바깥에 위치하고 있어서 조용한 카페입니다.
어느 카페 갈지 고민하다가 여기 스콘과 음료 맛집이라는 후기들이 많아서 들어가보았어요!!
 
 

 
매장은 테이블이 대여섯개 놓여져 있는 아담한 공간입니다. 깔끔 심플하고 액자 그림도 걸려있내요
보통은 2인자리인데, 안쪽에 여럿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하나 있어요.
화장실도 깔끔하고, 조용하고 분위기 있는 느낌이 좋았답니다.
 


전포 카페 페난
메뉴판

 
 

카페페난 메뉴판 참조

 
페드로 음료와 디저트 사진을 보면서 고를 수 있어서 좋았어요

플레인스콘 3.5
아메리카노5.0
미스올리버 7.0

달달한 커피를 좋아해서 하나는 크림 바닐라, 에이드류가 먹고 싶었던 저는 나름 이 카페의 시그니처같은 미스 올리버를 주문해보았어요. (사진속 음료가 참 맛있어보이더라구요!)

 


전포 카페 페난
주문 음료


 

 
플라스틱을 줄이려는 카페들이 많아서 좋아요.
스타벅스의 종이빨대보다
옥수수빨대가 더 편하고 나은 것 같아요 ㅎㅎ



우리가 주문한 달달한 커피 음료와 에이드. 그리고
스콘입니다.

커피와 에이드 색감부터 예쁘내요. 미스올리브는
토마토에 바질을 넣어서 만든 에이드인데요,
시원하고 살짝 단맛이 느껴져서 상큼하고 맛있었어요
그러니까
진짜, 마르게리타피자에 바질이 올라가져
있는맛인데 그게 음료에요 ㅋㅋㅋ신기한데
한번 마셔볼만한


 

우선 커피. 한마디로 맛있습니다.

연유라떼나 아인슈페너 좋아하는 사람은 크림 바닐라 맛있게 먹을 것 같아요!!

위에올라가져 있는 크림이 부드러워요. 커피와 함께
목넘김도 좋고, 적당히 달달하고 맛있는데, 밑에 
커피 자체도 맛있었어요~
커피쓴맛도 잘 없고 달달한 라떼 좋아하는 사람은
추천!

 



아쉽게 온전한 스콘 사진을 못 남겼는데,
맛있어서 후기를 안남길수가 없었어요!!


다음에 와서 예쁜 모양의 스콘을 사진으로
남겨야겠어요. 일단 저는 스톤을 엄청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이 집의 것은 맛있습니다.
스콘도 가게마다 맛차이가 나는걸 느끼는데 일단 먹은 것 중에는 제일 나은 것 같아요 왠만한 베이커리집에서 파는 것보다 나아요. 종류도 다양하고 커피랑 마시기 딱 깔끔해요!!

위에는 영국식 담백한 버터크림에 딸기잼이 올라가져 있는데 잼도 그냥 마트에서 보는 그런 것 아니에요
훨씬 고급진맛!!! 사실 저 버터를 사서 먹어본적 있는데 크래커에 올려먹는 것보다 스콘이랑 참 잘어울리내요


 

카페에서 많이 쓰는 버터 뚜껑에 방명록을 남겼나봐요~ 포스트잇방명록보다 더 깔끔한데 귀여운 것 같아요 ㅎㅎ 영국식 담백한 버터로 유명해서 저도 샀던
건데, 역시 아무 버터나 쓰지 않는군요 ㅎㅎ



우연히 검색해서 들어갔었는데, 사장님
정말 친절하구요!!!!
스콘맛집에 커피맛집이라 만족했어요.
가게는 아담해도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