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날 일상

부산근교 진주 마켓진양호 애견동반 야외카페 추천

프레이유 2025. 2. 27. 13:19

 

진주 사는 친구가 소개해준 마켓진양호 카페를 가봅니다. 뚜벅이로 갔는데 카페 하나 찾으러 가는 길도 여행하는 느낌 물씬

드는 곳입니다. 진양호 호수 구경하고 커피 한잔하러 갔는데요, 피크닉 감성 애견 동반에 가족모두 즐길 수 있는 것 같아요

부산근교 진주여행 뚜벅이의 마켓진양호 카페 내돈내산 후기를 시작해봅니다.

 

 

 


- 위치: 경남 진주시 판문오동길115번길 52 1층( 소싸움 경기장에서 상락원 가는 길에 있습니다)
- 영업시간: 매일10:00 - 20:00- 365일 연중 무휴 입니다 
- 전화번호0507-1374-9343
- 편의: 단체 이용 가능, 유아시설 (놀이방), 유아의자, 남/녀 

 

 

 

 

숲속에 위치한 마켓 진양호카페입니다. 입구부터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는데요 

낮에는 맑은 햇살과 함께 피크닉 감성으로 느끼기 좋구요

해질녘 쯤에는 조명과 함께 감성적인 무드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가게 안에서 음료 및 과자를 구입후 야외 마당 테이블에서 마시면 됩니다.

이름도 특이, 컨셉도 특이, 장소도 특이했는데요, 진주 이색카페를 찾는다면 여기 마켓 진양호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수입 유기농 스낵과 음료들이 한가득 ! 각종 식물들과 식료품도 판매하는 피크닉 감성

물씬한 카페 마켓진양호 입니다:) 약간 프리마켓 같은 느낌도 나고 외국같은 느낌도 나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요

 

 

 

 

용기에 담겨서 판매되는 커피.왠지 외국 마켓에 온 듯한 느낌인데요,

냉장고도 여러대가 있는데각 음료 종류 별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가격도 냉장고에 적혀있는데 대부분 6-7천원대 인 것 같아요

 

 

 

 

파라솔이 쳐진 테이블에 앉아서 눈을 돌리면 푸릇푸릇 숲을 보고

스피커에는 느낌있는 팝송이 흘러나오고 사람들의 웃음소리가 섞여

여유로운 피크닉에 온 듯 해요. 반려견이 뛰놀기도 좋구요, 가족끼리 이용하기에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음료를 사면 캐리어에 컵과 함께 담아서 주는데요, 이런 컨셉의 카페는 처음인 것 같아요.

컵도 예쁘고 캐리어도 예쁘고 장을 본 느낌이에요. 음료 들고 좋은 자리를 찾아서 앉아 봅니다.

 

 

 

 

음료 컵에 직접 산 음료를 따라 부으면 되는데요 일반 일회용 컵도 느낌있어요.! 

견과류 음료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요,

진양호마켓 아몬드라떼는 달달한 바닐라라떼와 고소한 아몬드견과류의 맛이 적절히 어우러지면서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호로록 목넘김도 좋고 맛있구요, 날씨도 좋으니 기분이 절로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저희는 야외 테이블에서 여유롭게 먹다가 햇빛이 좀 강한 듯 하여 카페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구매하는 장소와 카페 공간이 분리되어 있어요. 화장실도 깔끔합니다. 

음악과 커피와 좋은 사람과 즐길 수 있는 진주대형카페 마켓진양호 추천드려요.

 

 



 

카페에서 잘 즐기고 진주 시내에서 저녁도 야무지게 먹은 다음에 하루 마무리로 진주 남강 산책을 하기로 했습니다.

진주 남강은 진주 시내와 가깝고, 버스터미널과 가깝다. 하루를 마무리 하는 장소로 합격인 것 같아요.

진주 바게트를 먹으며 산책도 하고 친구와 수다를 떠니 모처럼 부산근교 진주여행지로 딱인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