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 프랑제리 피어 카페가 있는데, 부산서면에도 생겼습니다.
서면 교보문고 가는 쪽인데요 사람들이 꽤 있어서 빵 구경해 보러 들어갔습니다.
▶ 위치: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 664 1층
▶ 영업시간: 08:30 - 21:30 21:30 (설, 추석 당일 휴무)
▶ 번호: 051-809-1007
▶ 편의: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화장실 구분
서울에서도 빵 맛집으로 유명한 프랑제리 피어가 부산 서면에도 생겼습니다.
가게 내부도 꽤 넓고 조명도 화려합니다.
여기서 자기가 좋아하는 빵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종류가 참 다양해요
기본빵부터 소세지가 든 빵까지 다 있습니다.
롤케이크류도 있고 그 유명한 사과빵도 있습니다.
프랑제리 피어에서 꽤 유명한 것 같은데요, 사과모양 빵과 유자모양 빵등 과일이랑
비슷하게 생겼는데, 6개 포장상자도 과일박스처럼 담아줘서 더 느낌 있었습니다.
케이크 종류도 다양하고 크림과 과일들이 도톰하게 올려져 있습니다.
특히, 왕관 모양 케이크가 너무 예쁩니다.
브라이덜샤워나 모임파티에서 분위기 낼 때 하면 참 좋을 것 같은데요 가격도 사만 원대입니다.
바게트 샌드위치도 유명한 것 같습니다. 잘라서 먹을 수도 있고, 길게 먹을 수도 있는데요
아메리카노랑 함께 먹으면 든든한 한 끼가 될 것 같습니다.
다양한 재료로 알차게 만든 샐러드도 판매하고 있어서 가벼운 점심 한 끼를 포장해서
먹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선물 포장들도 잘 되어 있습니다. 밸런타인 데이나 중요한 사람들에게 선물할 때 좋을 것 같은데요
과자전병류와 예쁜 모양의 초콜릿이 박스에 담겨 있습니다.
메뉴판
콜드르불와 라테, 에이드까지 4-5천 원대로 즐길 수 있는데 라지 사이즈로
양도 넉넉합니다.
바게트 샌드위치와 기본빵에 충실한 구성입니다. 빵내음도 참 좋고, 아메리카노랑 참 잘 어울립니다.
아메리카노도 크게 산미없이 깔끔하고 고소했습니다.
바게트라 좀 거친면이 없지 않아 있는데요, 건강하고 든든한 한끼를 먹는 느낌입니다.
샌드위치 안에 재료들도 많은데요. 간장양념된 닭가슴살이 잘게잘라져 있어서 짭조름하고 간이 다되어 있습니다.
야채도 신선하고 안에 특제 크림이 발라져 있는데 살짝 달달하면서 조합이 좋습니다.
베이커리 종류도 다양하고 맛도 있어요. 포장도 잘 돼 있어서 선물용으로도 좋습니다.
서면 카페 프랑제리 피어 구경해 보는 것 추천드려요